Menu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 디지털 프린팅/사인 엑스포에서 프린트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성원해주신 덕분에 이번 전시회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코렉스의 평판 커팅기 샤프컷 1631C,
밀러 웰드마스터의 열방식 접합기 T2 / T300 / EliteAir
패키징 소프트웨어 엥뷰
알루미늄 바닥 시트가 출품되었습니다. ^^

밀러 웰드마스터의 열방식 접합기 T2를 시연하고 있는 모습. T2는 작은 물건도 고주파에 외주를 맞겨야 했던 출력업체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으로, 광고물의 끝단을 접거나 줄넣어 붙이기, 봉집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열풍이 소재를 녹이면서 롤러가 접합을 합니다. T2는 최근 국내에서 광고용 뿐만 아니라 농업 분야에서도 관심이 많은 제품입니다.

밀러 웰드마스터의 열방식 접합기 T300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T300은 인두식 또는 열풍식을 선택하여 광고 산업 뿐만 아니라 방수나 공기밀폐식 산업에서도 사용됩니다. (천막, 덮개, 보트, 애드벌룬 등)

소비자가 직접 가져온 원단을 접합 테스트하고 있는 모습. 열방식 접합기는 PVC 원단 뿐만 아니라 PE, PP, PU, 타포린, PET등 다양한 소재의 접합이 가능합니다.

재현테크의 Xtra2000h 프린터로 커팅할 시트를 출력하고 있습니다.

시트에 출력된 이미지를 내부는 반커팅(Kiss Cut), 외곽은 완커팅(diecut)하고 있는 코렉스 샤프컷.
3마력 라우터를 포함한 3개의 툴헤드를 채용하여 기계가 자동으로 툴을 바꿔가며 작업해줍니다.

코렉스 샤프컷의 3마력 라우터로 한 번에 10mm 아크릴을 커팅하는 동영상입니다. 자유의 여신상 형태로 커팅하고 있습니다. 라우터에 연결된 분진 흡입장치에 의해서 작업 환경이 매우 깔끔합니다.

커팅된 라인은 후가공이 필요 없을 정도로 깔끔한 표면이 나옵니다. 이렇게 좋은 결과물이 가능한 이유는 강력한 3마력 라우터와 고강도 프레임, 고성능 서보 모터의 조합 덕분입니다.

코렉스 엔지니어 다니엘이 자석시트에 출력된 이미지를 자르고 있습니다.

재현테크의 Xtra2000h 프린터로 종이보드를 출력하고 있습니다.

샤프컷에 장착된 진동 커팅툴로 두꺼운 종이보드(허니콤보드)를 커팅하고 있습니다. 최대 32mm의 두꺼운 종이보드도 커팅이 가능합니다.

접니다. ^^ 종이보드 부품을 빼내고 있네요. 커팅이 끝난 종이보드로는 저금통 겸 상자를 만들어 어린이 관람객 여러분들께 나눠주었습니다.

이 상자는 패키징 소프트웨어인 엥뷰(Engview)로 디자인하고, 일러스트로 연동하여 작업한 것입니다. 엥뷰에는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어서 패키징용 박스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전시대, 가판대)의 제작이 매우 편리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관심 가져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제품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나 제품 시연을 희망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