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프리미엄 평판 커팅기

옵티스카웃  고사양 비전 시스템

옵티스카웃으로 구동되는 샤프컷은 어떤 사이즈의 돔보 마크(크롭 마크나 사각형 등)든 읽을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인 생산이 가능합니다.
옵티스카웃은 재단 경로의 각 지점을 분석하여 왜곡을 보정합니다. 따라서 유연한 소재에서 주로 발생하는 왜곡을 자동으로 보정하고 완벽하게 정렬합니다.

  • 고해상도의 카메라가 빠르고 정밀하게 돔보 마크를 읽어 신뢰성 있는 작업이 가능합니다.
  • 최대 50mm의 두꺼운 재료도 읽을 수 있습니다.
  • 카메라를 조정하지 않아도 고광택 용지의 마크를 자동으로 읽습니다.

고해상도 카메라

고해상도 카메라가 재단 경로의 각 지점을 분석하여 소재의 왜곡을 보정하고 정렬합니다.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마크를 읽어 효과적인 생산이 가능합니다.

퀵 레이어

여러 레이어를 간단히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커팅 순서와 방식을 손쉽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툴 & 소재 라이브러리

사용하는 툴과 소재의 세팅값을 기본 제공하여 클릭 몇 번만으로 간단한게 필요한 작업에 맞는 세팅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사용자 설정에 맞게 추가 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세팅

주로 사용하는 작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 단계를 거칠 필요 없이 한번의 클릭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마크 인식

출력 된 마크 뿐만 아니라, 구멍을 뚫은 마크나 소재 끝단, 모서리의 인식도 가능합니다.

모서리 (코너) 인식

카메라가 읽지 못하는 반사가 매우 심한 소재도 모서리 인식 기능을 사용하여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인그레이빙

간단한 조작으로 소재를 조각하는 라인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원하는 형태를 양각 또는 음각으로 표현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조각 방식에 따라 외곽부터 소재를 파내는 섬 방식(아일랜드 필)과
지그재그로 소재를 파내는 방식(해치 필)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비트 직경에 맞는 조각선이 생성됩니다.

커팅 시작점 설정

커팅을 시작하는 시점에서 소재가 손상되지 않도록 시작점을 소재의 바깥 쪽이나 안쪽, 임의의 위치에 설정 가능합니다.

네스팅 (옵션)

커팅할 오브젝트들을 소재를 절약할 수 있도록 배치해주는 기능입니다.

헤드 커팅 경로 탐색

작업자가 원하는 커팅 경로를 지정하거나, 가장 빠른 커팅 경로를 분석하여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오버컷 보완

오버컷 기능은 재료에 따라서 재단시 모서리를 더 재단해주거나 자국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입니다.

바코드 리딩

출력물에 바코드를 인식하여 일일히 커팅 파일을 찾지 않아도 자동으로 커팅 파일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각종 확장자 & 립 소프트웨어 호환

*.PDF, *.DXF, *.AI, *.WMF, *.EPS, *.PLT, *.IK, *.CDR, *.CMX, *.HPGL 등 다양한 벡터 및 비트맵 형식의 파일을 불러올 수 있으며,

칼데라, 와사치, 오닉스 등 각종 립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어 출력부터 커팅까지 자동화 된 작업이 가능합니다.

샤프컷®의 제조사인 COLEX (코렉스)는 1972년 설립된 엔지니어링 전문 회사입니다. 미국 동부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전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