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설치 사례

공주에 위치한 에어매트 생산업체에 설치한 열방식 접합기 T300 설치사례입니다.

Miller weldmaster 사는 미국에 위치한 업체이며 

1972년부터 현재까지 100개국 이상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산업용 직물 및 열가소성 산업에서 혁신적인 장비를 개발하였으며 

열풍식, 인두식, 임펄스, 고주파등 여러가지 제품을 제조 및 서비스합니다.

이번에 설치한 ‘T300’은 고주파로 접합하기 힘든 곡선 접합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팩키징된 제품을 해체하고 설치준비하는 모습입니다.

T300의 열풍모델은 최대속도 30m/min, 최대온도 730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원하는 설정값을 저장하여 소재별로 세팅해 놓은 설정값을 불러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풍 접합기의 장점으로는 

  1. 단순한 직선 접합뿐 아니라 특별한 공구나 성형 틀없이 공기구조물, 보트 류와 같은 3차원 제품을   접합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소재와 두께를 접합할 수 있습니다.
  3. 다른 어떤 접합 기술보다 높은 생산성을 구현 할 수 있습니다.

T300모델에서 사용하는 가이드와 롤러 사진입니다. 가이드에 따라 원하는 접합방식이 달라지며

소비자가 원하는 접합방식에 따라 얼마든지 커스텀 제작이 가능합니다.

현재 업체에서 생산하는 에어매트 모습입니다. 

공간지를 이용해서 에어매트를 생산하는데 위아래 연결부위를 접착제를 사용하여

사람이 수작업으로 접합을 하다보니 1일 생산량이 나오지 않는 상황이라 저희 장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최종 설치된 모습입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업체에서 사용하는 원단별 세팅값을 맞추어 드리며

사용자분들께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충분히 교육이 진행됩니다.

작업자분께서 실제 제품을 생산하기전 교육용 원형접합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T300으로 생산한 에어매트 모습입니다. 곡선 부분에서도 접합이 잘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300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032) 224 – 8484로 편하게 문의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