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설치 사례

safety_t300 (1)

이 곳은 파주에 위치한 한 안전 업체입니다. 이 업체에서는 다양한 안전 용품을 만드는데, 안전망 (후렉스나 타포린, 메쉬 등)을 마감하기 위해서 저희 열방식 접합기인 T300 엣지를 구매하셨습니다. 주로 안전 업체에서는 이런 작업들을 외주 처리하거나 웰딩기 또는 고주파 접착기를 사용하여 마감합니다.

이런 방법들에는 여러 문제점이 있는데,

외주 처리를 할 경우 외주 비용은 둘째치고서라도 출력물을 이송하는데 드는 운반비와 시간 낭비가 상당합니다. 이로 인해 작업 완료시간을 예측하기 힘들어 생산 라인이 정체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웰딩기의 경우 온도가 일정치 않거나 노후화되어 탑지(PE)와 같은 열에 약한 소재의 작업은 가능하지만 두껍고 열에 강한 소재를 마감하는데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고주파 접착기는 그 자체의 고주파 간섭으로 인해 타 장비(특히 프린터)와 동시 운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작업 속도가 느리고, 작업 간에 부상을 입는 경우가 비일비재하여 작업자들이 꺼리는 추세입니다.

이 기계는 이 업체에서 기존에 사용하고 계셨던 웰딩기입니다. 상당히 노후화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웰딩기의 계기판 부분. 아날로그 방식으로 제어가 불편하고 정밀도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열방식 접합기인 T300의 경우 열풍 방식과 인두 방식이 있는데, 이 업체에서 구매하신 모델은 인두 방식의 T300 엣지 모델입니다. T300 엣지는 광고물이나 안전망을 마감하기에 최적화 된 기계입니다. 터치스크린으로 디지털화 되어 있어 사용이 간단하고 최대 25가지의 소재별 온도,속도 저장이 가능합니다.

작업자 쿠와트씨가 후렉스 난단을 이용하여 연결 작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T300은 배우는데 오랜 시간이 필요치 않습니다.

T300을 써보시고 따봉을 날려주는 작업자 쿠와트씨!

소비자가 이렇게 제품을 만족해 주실 때 가장 힘이 납니다.

T300 익스트림 엣지의 사용 영상입니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